공지사항 및 매뉴얼 꼭 읽어주시고 신청 및 집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 연장(~10.24.(목) 16시까지) 모든 구성원 동의까지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과제신청은 각 팀 대표학생 1인이 진행하며, 대표학생은 LINC3.0사업단 참여학사조직 소속 3학년 이상만 가능합니다.
(LINC3.0사업단 참여학사조직 정보 : 첨부파일 참조)
1. 지원대상 : 참여학사조직 내 개설된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(팀 구성 : 2인 이상)
2. 지원내용(연계유형에 따른 차등 지원)
가. 지원항목 : 과제수행에 필요한 재료비, 시제품제작(외주가공)비, 전문가활용비, 회의비, 문헌구입비, 대여비, 수용비 등
나. 지원방법 : 학생 선 지출 후 정산(집행 전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 숙지 필수)
※ 「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」 : 첨부파일 참조
-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는 국고지원금으로 지원됩니다.
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, 집행 항목별 필요서류 및 집행절차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다. 집행방법 : 개인 명의의 체크카드/신용카드(팀장 혹은 팀원 소유), 전자세금계산서 청구 발행(국민대학교 산학협력단으로 발행)
- 해당 방법 외의 결제 방법(현금결제, 현금영수증, 포인트 결제, 충전결제, 간편결제 계좌연결 결제 등) 인정 불가
라. 지원유형
3. 신청방법 : 온라인 capstone.kookmin.ac.kr
※ 「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 사용자매뉴얼」 : 첨부파일 참조
4. 주요일정
- 과제신청일≠과제승인일
※ 학사 일정 변동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※ 기업/글로벌/지역 연계는 학생의 과제신청 이전에 교과목 교수자가 산학연계 교육협약 체결 필수
(「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」 참조)
5. 유의사항(위반 또는 누락 시 지원 불가)
가. 회의비 기준 변경에 따라 회의비 집행은 2024.11.30.(토)까지만 가능. (이외의 항목은 12월 13일까지 집행 가능)
나. 회의비 매출전표에 배달대행 업체만 기록되어 집행지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,
식당 상호명을 확인할 수 있는 주문내역 등을 카드영수증과 함께 첨부
(배달대행 업체 예시 : 우아한 형제들(배달의 민족), 쿠팡이츠, 요기요 등)
다. 회의를 위한 장소의 대여비 지원불가
라. 수용비의 단순 사무용품비 집행 불가
마. 온라인 결제시 네이버포인트 등 개인 마일리지 및 포인트 적립 지양
(적립시 적립금 및 포인트 반납 필수)
6. 관련문의
가. 건축·조형·예체능 : 02-910-6318
나. 이공·인문사회 : 02-910-6319
「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」의 기준에 따라 집행하여야 하며,
집행 후 반드시 구비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해 주셔야 집행 건이 인정됩니다.
반드시 과제지원비 집행 전, 「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매뉴얼」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